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확진자가 많아짐으로 인해 정부가 군인들의 휴가를 제한해서 군인들이 휴가를 나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생각해봐야할 점이 있습니다.
왜 코로나 확진자가 갑자기 증가했을까요?
정부의 말로는 대규모 모임으로 인한 이유라고 합니다.(거짓말을 너무 많이하는 정부이기때문에 지금 늘어난 확진자 수가 사실인지도 믿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모임은 문재인에게 정치를 좀 더 잘 하거나 그 자리에서 내려오라는 항의로 인한 모임입니다. 또한 문정부가 이번에 코로나가 갑자기 퍼진게 광화문 815집회때문이라고 하는데 불가능한 일입니다.
코로나는 2주이상의 잠복기가 있고 815집회는 며칠전에 일어난 일이기 때문에 현재 광화문에 참석했다는 이유로는 확진될수가 없으니까 말입니다.
문재인이 얼마나 정치를 못하고 국민들의 속을 썩였으면 국민들이 그 무섭다는 코로나를 뚫고 모여서 소리지른 것일까요? 생각을 해봐야합니다.
결국 만약 대규모 모임으로 인해서 코로나가 퍼진거라면 그 모임의 이유가 문재인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코로나가 퍼진 이유는 문재인의 잘못된 정책과 정치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 안내문자좀 보세요. 증상이 있어야 검사를 받아야지 무조건적으로 광화문 갔으면 검사받아라. 이런 무책임하고 무심한 문자가 어디있습니까.
인천에서 확진자 나왔으면 인천방문자 다 보건소로 가세요. 하면서 문자하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광화문 광장도 좁지 않고 넓은데 말입니다.
또한 문재인은 나몰라라하고서 그냥 자신의 잘못에는 입을 꾹 다문채 국민들에게만 뭐라고 하는 모습이 정말 더럽고 추하다는 생각박에 들지 않습니다.
저게 대통령이 할 행동입니까??
자신의 잘못은 모르고 책임을 모두 남에게 돌리죠.
그래서 이유없이 아무 잘못도 없이 교회와 깨어있는 국민들에게 책임을 돌리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에서 가장 방역수칙을 잘지키는 곳은 병원과 교회입니다.
음식점, 술집, 등등에서 방역수칙을 제대로 지키고 입장전에 열을 재고 계속해서 마스크를 쓰고있는 곳은 보기 힘듭니다.
결과적으로 문재인의 잘못된 정치와 대처로 군인들이 휴가를 통제받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